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.
암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와 더욱 발전된 기술력으로 건강한 삶을 약속합니다.

안녕하십니까! 바이오메디신(주) 강상만 대표입니다.
당사는 암 치료 및 재활∙요양 등의 암 사후 관리를 목적으로 2008년 2월에 설립하였습니다.

회사 설립 이전 수년 동안 독일의 암 전문병원들 및 암 요양 병원들 그리고 독일암학회, 독일 온열종양학회, 독일 생물학적 암 치료재단 등의 통합암치료 전문가그룹과의 지속적인 학술정보공유 및 한국과의 교류활동을 통하여 독일∙유럽에서 시행하고 있는 근거 중심(Evidence-based)의 보완암치료법(Complementary Cancer Therapy)에 대한 경험을 축적하고 지속적으로 한국의 암 치료 전문단체에 소개해 오고 있습니다.

당사는 수술∙항암화학요법∙방사선요법 등의 현대의학적 암 치료기법에 기초자료가 충분한 근거 중심의 보조적(Adjuvant), 추가적(Additive) 및 지지적(Supportive) 치료법들을 통합함으로써 환자의 치료율(Response Rate)을 더욱 높이고 동시에 환자의 삶의 질(Quality of Life)을 향상시키는 보완통합암치료 솔루션(ICOS: Integrated Conception the Oncology Solution)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.

당사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치료법은 바로 온열암 치료법(Hyperthermia Cancer Therapy)입니다. 온열 치료법은 다양한 보완치료법 중 기초자료가 충분하고 근거가 가장 확실하여 현대의학적 치료법과 병용하여 치료율을 크게 높이는데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, 동시에 면역자극 (Immune Stimulation)을 통하여 암환자의 면역력 및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들이 다년간 보고되고 있어 독일을 비롯한 유럽, 일본 및 미국에서 재조명되고 있는 치료법입니다. 2000년대 중반 이후, 한국에서도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며 제 5의 치료법으로 계속해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역량을 근거로 저희 직원들 모두는 고객에 대한 감동을 목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리며, 암 치료율을 높이고 환우들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